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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apchat은 최신 식료품 쇼핑 트렌드와 식음료 공간에서 쇼핑객의 습관이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에 대한 새로운 연구를 공유했으며, 이는 마케팅 접근 방식에서 주목할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6천 명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Snapchat은WPP 미디어와 Ipsos와 협력하여 식음료 브랜드가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주요 트렌드를 확인했습니다.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고려할 때, 이는 전략에 주목할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데이터에 따르면 경제 상황이 어려워졌음에도 불구하고,소비자들은 여전히 새로운 제품에 열려 있으며, 제품 발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Snapchat에 따르면:
“69%의 [쇼핑객]이 새로운 식품 카테고리 제품을 시도했으며지난해 동안65%는 식음료의 새로운 트렌드를 시도하는 데 열려 있습니다.”
이러한 대체 브랜드는 저렴한 옵션일 수 있지만, 데이터에 따르면 사람들은 여전히 새로운 제품을 시도할 의향이 있으며, 건강과 지속 가능성 고려 사항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여전히 중요한 요소로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고려 사항에 맞추면 광범위한 식료품 쇼핑 변화 속에서 판매 결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Snapchat 사용자들을 살펴보면, 데이터에 따르면 Snapchat 사용자는 새로운 브랜드를 시도할 가능성이 1.6배 더 높으며, 식음료 카테고리에서 충동 구매를 할 가능성도 더 높습니다.
이는 귀하의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요소로도 뒷받침됩니다:

보시다시피, 94%의 Snapchat 사용자가 소셜 미디어가 구매 활동에 역할을 한다고 말하며, 일반적으로 소셜 앱은 식품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또한 주목할 만한 점: 구매자 절반 이상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식음료 제품을 구매한 후 소셜 플랫폼에서.
Snapchat은 이러한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브랜드가 "정보를 제공하고 몰입감 있는 의미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크리에이터들도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이 이제 구매 결정을 안내하는 데 크리에이터 추천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거대한67%의 소비자가 식음료 제품에 대한 크리에이터 추천을 신뢰한다고 말하며, 그 결과74%의 소비자가 크리에이터가 홍보하거나 추천한 새로운 식음료 출시를 시도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일일 Snapchat 사용자는 비-Snapchat 사용자에 비해이것에 동의할 가능성이 1.5배 더 높습니다.”

몇 가지 가치 있는 고려 사항으로, 휴가 시즌에 예산을 더 신중하게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기 위한 대체 옵션을 찾는 가운데 프로모션을 어떻게 각도화할지에 대한 사고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Snapchat의 전체 "Taste of Success" 보고서를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