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소셜 미디어 산업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스냅챗은 새로운 "주제 채팅"을 추가하여 공공 그룹 채팅으로 사용 사례를 확장하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인기 있는 주제에 대한 공개 토론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앱 내에서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스냅챗의 설명에 따르면:
“스냅챗 사용자들은 매일 수십억 개의 스냅을 만들어 친구 및 가족과 순간을 공유합니다. 스포트라이트와 같은 서비스를 확장하면서 스냅챗 커뮤니티가 트렌드 주제와 이벤트에 대해 공개적으로 댓글을 다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스냅챗에게 새로운 일입니다. 우리는 주로 개인 대화를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었기 때문입니다. 커뮤니티가 공개 댓글로 서로 소통하는 것을 보면서 이러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고안하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이야기하고 있는 순간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채팅, 주제 채팅을 만나보세요.”
스냅챗의 주제 채팅은 누구나 트렌드 뉴스 스토리와 이벤트에 대한 폭넓은 논의에 참여할 수 있게 하며, 관련 스냅을 논의 요소에 포함하여 더 많은 맥락과 색상을 추가할 것입니다.
“친구들이 주제 채팅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 공통 관심사를 발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채팅은 주제 채팅 페이지 상단에 표시됩니다.”
스냅챗은 주제 채팅이 “앞으로 몇 주 동안” 캐나다, 뉴질랜드, 미국 사용자에게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용자들은] 채팅 바로가기, 검색, 스토리 페이지, 스포트라이트 비디오에서 스냅챗 전반에 걸쳐 주제 채팅이 나타나는 것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스토리나 스포트라이트에 ‘채팅 참여’라는 큰 노란색 버튼이 보이면 대화에 참여하고 관련 스포트라이트 비디오를 탐색하려면 탭하세요.”
이것은 앱 내에서 더 많은 연결과 상호작용을 장려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친구와의 메시징을 넘어 전통적인 소셜 미디어 참여로 스냅의 사용 사례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더 많은 원치 않는 노출과 피해로 이어질 수 있으며, 스냅은 주제 채팅이 안전하고 적절하게 유지되도록 모니터링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수동 모니터링(그렇다고 가정할 때)은 이러한 논의의 확장 능력을 제한할 것이며, 만약 인기를 끌게 된다면 앱에 더 많은 골칫거리를 안겨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념적으로 스냅의 젊은 사용자 기반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들과 연결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이점이 될 수 있으며, 스냅의 사용 사례와 가치를 구축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잠재적으로 광고 파트너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제 기반 참여는 관심 있는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새로운 요소를 의미하며, 스냅은 이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 청중에게 관련 광고를 보여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으로 보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스냅의 사용자 성장이 주요 시장에서 정체된 상황에서 시도해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앱에 대한 더 넓은 관심을 되살리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