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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가오는 소셜 미디어 관련 소식을 놓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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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은 AI 이미지 및 비디오 생성 도구, 향상된 A/B 테스트, 그리고 업데이트된 적합성 제어를 포함한 새로운 수요 생성 광고 도구의 최신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구글은 수요 생성 및 앱 캠페인을 위해 AI 기반의 새로운 이미지 향상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이미지"는 이미지 자산에 움직임을 추가하며, "적응형 디자인"은 브랜딩 스타일의 텍스트를 이미지에 덧붙입니다.

Google Demand Gen update

더 많은 자산을 생성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는 이미지의 비율을 손쉽게 조정하여 캠페인의 적용 범위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글은 또한 동영상 콘텐츠의 화면 방향을 변경하여 다양한 화면에 맞는 새로운 버전을 생성하는 기능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구글의 AI는 비디오를 지능적으로 회전하거나 확대하여 원본 콘텐츠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비율을 만들어 냅니다. 이러한 추가 비디오 버전은 품질 검토 후 자동으로 게시됩니다.

Google Demand Gen update

구글 AI를 통해 비디오 콘텐츠의 짧은 버전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주요 순간을 선택해 쇼츠로 재구성하여 더 다양한 홍보 기회를 제공합니다.

구글은 자산 향상을 위한 A/B 테스트 기능을 수요 생성 캠페인에 도입하고 있으며, 이는 캠페인 설정의 "실험" 요소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수요 생성 실험은 광고주가 이미지 및 비디오 캠페인의 다양한 변형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하며, 크리에이티브, 관객, 제품 피드 및 입찰과 함께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산을 변수로 사용하는 테스트는 현재 권장되지 않습니다.

프로모션의 타당성과 가치를 평가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이 제공됩니다. 구글은 또한 새로운 적합성 제어와 제외된 콘텐츠 테마를 통해 수요 생성 배치에 대한 더 많은 제어를 제공합니다.

구글은 Pathmatics의 이미지와 비디오를 구글 광고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여, 광고주가 다른 플랫폼에서 성과가 좋은 크리에이티브 자산을 수요 생성 캠페인에서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구글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수요 생성 캠페인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여러 유용한 업데이트가 도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