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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딧은 사용자들이 스트림 내에서 프로모션과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새로운 "인터랙티브 광고" 옵션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영화 "더 러닝 맨"의 예시 광고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레딧의 인터랙티브 광고 유닛은 사용자의 주의를 끄는 전면 이미지를 제공하며, 이 이미지를 통해 프로모션과 상호작용하거나 이 경우에는 스트림 내에서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도록 유도합니다.

게임 형식에 국한되지 않으며, 광고주는 다양한 창의적인 옵션을 사용하여 캠페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레딧의 설명에 따르면:
"인터랙티브 광고는 레딧 고유의 광고 유닛으로, 브랜드가 레딧의 100,000개 이상의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맞춤형 인터랙티브 광고 경험을 직접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레딧 사용자들이 광고 내에서 직접 놀고, 참여하고, 탐색하도록 초대합니다. 인터랙티브 광고 유닛은 완전히 맞춤화된 캠페인 및 창의적인 활동부터 카운트다운, 퀴즈, 동적 공개, 트리비아와 같은 낮은 비용의 고효율, 반복 가능한 템플릿까지 다양하며, 창의적 목표와 투자 필요에 따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광고를 보다 매력적이고 주목할 만하게 만들어 앱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상호작용 형식의 프로모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딧은 새로운 광고 형식이 브랜드에 “정적 이미지나 비디오 광고를 넘어설 수 있는” 창의적 자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광고 회상 및 관심을 증진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광고는 시선을 끌지만, 레딧 커뮤니티가 이러한 직접적이고 눈에 띄는 프로모션에 긍정적으로 반응할지, 아니면 과도하다고 여길지가 변수로 작용합니다.
물론 주의를 끌기에 충분하며, 인터랙티브 게임은 레딧 커뮤니티 내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프로모션이 잘못 맞춰진 경우 반감을 살 수 있으며, 이는 모든 광고 형식에 적용될 수 있는 위험 요소입니다.
움직이거나 깜빡이는 프로모션은 더욱 직접적인 느낌을 주지만, 이는 광고 형식 자체보다는 창의적 선택에 대한 우려입니다.
어느 쪽이든, 1억 1천6백만 명의 일일 활성 사용자와 평균 24분의 일일 사용 시간을 갖는 레딧 캠페인을 위한 또 다른 고려사항입니다. 또한 AI 챗봇 응답에 대한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어 검토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레딧의 인터랙티브 광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