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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 소셜 미디어 업계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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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apchat은 미국에서 다문화 소비자 영향력이 커지고 있어 마케터들이 메시지를 다변화해야 한다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Snapchat이 언급한 내용:

"2050년까지 다문화 미국인이 인구의 거의 절반을 차지할 것입니다. 2000년부터 2021년까지 다문화 소비자의 구매력이 345% 증가했습니다."

Snap은 Collage와 함께 3천 명 이상의 소셜 플랫폼 사용자들을 조사하여 마케터들이 변화에 적응하는 방법을 분석했습니다.

조사 결과, 많은 사람들이 광고에서 더 많은 대표성을 원하며, 문화적 다양성이 중요한 판매 요소임을 확인했습니다.

Snapchat diversity study

더 다양한 사회는 더 다양한 광고를 요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광고 콘텐츠에서 더 많은 대표성을 찾고 있습니다.

Snapchat은 다양한 배경의 창작자와 협력하여 브랜드가 변화에 적응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다문화 소비자들은 창작자에게 관심이 많습니다. 브랜드가 그들이 팔로우하는 창작자와 협력 시, 소비자들은 광고에 더 주의를 기울이고, 신뢰하며, 진정성 있다고 느낍니다. 54%는 그들이 팔로우하는 창작자와 광고하는 브랜드에서 구매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Snapchat diversity study

Snapchat은 증강 현실 기능이 참여를 높이는 유용한 옵션임을 강조합니다.

Snapchat diversity study

설문 조사는 다문화 관객에게 중요한 문제에 대한 의견을 수집하여 추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Snapchat diversity study

Snapchat은 다문화 소비자들이 브랜드가 중요한 문제에 대해 목소리를 내고 커뮤니티에 환원하는지를 보고 싶어한다고 전합니다. 이는 마케팅 전략에서 고려할 요소입니다.

이러한 고려 사항은 중요하며, 글로벌 다양성이 증가하는 지금, 마케팅에서 다양한 집단과 커뮤니티를 포용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Snapchat의 전체 다문화 관객 보고서를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