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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의 소셜 미디어 업계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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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dit가 새로운 광고 옵션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광고'라는 이 새로운 포맷은 레딧 사용자가 스트림 내에서 광고와 상호작용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Reddit interactive ads

예를 들어, 개봉 예정인 영화 '달리는 남자'에 대한 광고를 보면, Reddit의 인터랙티브 광고는 눈길을 사로잡는 이미지를 먼저 보여주고, 사용자가 이 광고와 상호작용하여 미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Reddit interactive ads

다양한 창의적 옵션을 활용할 수 있어, 반드시 게임 형식일 필요는 없습니다.

레딧의 설명에 따르면:

“인터랙티브 광고는 Reddit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광고 단위로, 브랜드가 100,000개 이상의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맞춤형 상호작용 광고 경험을 직접 구축할 수 있게 합니다. 이는 레딧 사용자들이 광고 자체 내에서 플레이하고 참여하며 탐색할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이러한 광고 단위는 맞춤형 캠페인과 창의적 활성화에서부터 카운트다운, 퀴즈, 동적 공개, 퀴즈와 같은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반복 가능한 템플릿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어 창의적 목표와 투자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를 돋보이게 하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프로모션의 폭넓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Reddit는 이 새로운 형식이 브랜드에게 "정적인 이미지나 비디오 광고를 넘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더 많은 자유를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는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광고 회상 및 관심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Reddit 광고에 대한 늘 있는 의문점은 Reddit 커뮤니티가 이러한 노골적인 광고에 긍정적으로 반응할지, 아니면 과도하게 느낄지를 두고 볼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광고는 관심을 끌고, 특히 인터랙티브 게임은 Reddit 커뮤니티 내에서 인지도를 높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광고가 잘못 맞춰지면 불쾌감을 줄 수도 있고, 이는 사실상 모든 광고 형식에 적용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이처럼 움직이고 번쩍이는 프로모션은 조금 더 과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는 실제 형식보다는 창의적인 선택의 문제입니다.

어느 쪽이든, 이는 Reddit 캠페인에서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입니다. 1억 1천 6백만 명의 일일 활성 사용자가 평균 24분 동안 앱을 사용하며, AI 챗봇 응답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상황에서, 이러한 광고 옵션을 고려해볼 만합니다.

Reddit의 인터랙티브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