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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 소셜 미디어 업계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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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apchat은 미국에서 다문화 소비자의 영향력이 확장되고 있으며, 마케터들이 더 넓은 범위의 사람들과 연결하기 위해 메시지를 다양화해야 한다고 강조하는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Snapchat이 언급했듯이:

"2050년까지 다문화 미국인이 미국 인구의 거의 절반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2000년부터 2021년까지 +345% 증가한 다문화 소비자의 구매력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마케터들이 이러한 변화에 어떻게 맞출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Snap은 최근 Collage와 협력하여 3천 명 이상의 소셜 플랫폼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결과는 광고에서 더 큰 대표성을 원하는 관객들이 많으며, 문화적 다양성이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판매 포인트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Snapchat diversity study

더 다양한 사회는 더 다양한 광고를 요구하며, 설문 조사 데이터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광고 콘텐츠에서 더 많은 대표성을 찾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Snapchat은 다양한 배경의 창작자들과 협력하고 문화적 메시지와 일치시킴으로써 브랜드가 이러한 변화에 맞출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문화 소비자들은 창작자들에게 관심을 기울입니다. 브랜드가 그들이 팔로우하는 창작자와 협력할 때, 다문화 소비자들은 광고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일 것이며 (54%), 브랜드를 더 신뢰할 수 있고 (52%) 진정성 있다고 (49%) 볼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54%의 다문화 소비자들이 그들이 팔로우하는 창작자와 광고하는 브랜드에서 구매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Snapchat diversity study

Snapchat은 또한 적극적인 참여를 가능하게 하는 증강 현실 기능이 이 점에서 가치 있는 옵션으로 입증되었다고 언급합니다.

Snapchat diversity study

이 설문 조사는 또한 다문화 관객에게 중요한 주요 문제에 대한 의견을 구했으며, 이는 계획에 추가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Snapchat diversity study

Snapchat says that 다문화 소비자들은 브랜드가 중요한 문제에 대해 발언하고 그들의 커뮤니티에 어떻게 환원하는지를 보고 싶어하며, 이는 아웃리치에서 고려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흥미로운 고려 사항들이며, 글로벌 다양성이 확장될 예정인 만큼, 마케팅에서 더 넓은 범위의 사람들을 고려하고, 아웃리치 내에서 다양한 하위 집단과 커뮤니티와 어떻게 연결할 수 있는지를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Snapchat의 전체 다문화 관객 보고서를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